The 아빠방 Diaries
The 아빠방 Diaries
Blog Article
박지훈: “다양한 업체에서 일해보면서 많은 것을 배웠다. 호빠알바는 소통의 기술을 키울 수 있는 곳이다.”
처음 갈때는 민망해도 다음에가면 파트너뿐아니라 다른분들도 너무 반갑게 해주셔서
이 일이 달콤하지도 않고 씁쓸하기 때문에 다들 한번 해보면 아실겁니다.ㅋㅋ
또한, 건강 관리도 중요한 문제입니다. 밤늦게까지 일하면서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쉽지 않으므로,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호짱이 되기 위해서는 단순한 관리 능력을 넘어서는 다양한 역량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실장들은 선수들을 많이 모집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자기들의 돈이 드는 것이 하나도 없으니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인 것입니다.
아빠방은 호빠알바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특히, 초보자에게는 적합한 업소를 추천받는 것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초롱글래머♥ ㅇㅃㅂ 은저도 궁금했었는데... 저희가가면 겁나이쁨받고온다하더라구요ㅜㅜ 그래도 아직까진 저는 ㄱㄱ 가 더좋은걸루ㅋㅋ ㅇㅃㅂ 은저도 궁금했었는데.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반반한 여자들도 호스트바 알지 호빠느낌 재미남. 날티는 안팔림 답글 입력 영역
소녀시대 서현, ‘놀토’ 태연 만난다…‘거룩한 밤’ 경수진·정지소 함께
손님들 입장에서 돈 내고 내 옆에 앉아 노는 건데 엄청 잘생긴 애들 아니면 재밌는 애들 이랑 놀고 싶어 하거든?
호빠는 남성 호스트가 손님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흥업소를 뜻합니다. 주로 남성들이 호스트로 활동하며, 여성 손님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첫 월급 탔을 때 감개무량했죠. 월급 타면 전부 아버지에게 갖다 드리는데 은행에 예금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아버지는 예전에 제가 무슨 일을 하고 살았는지 모르시는데 지금의 모습은 대견하게 생각하시죠.”
이날 영상에는 실제 업소에서 일했던 남성 '제이비'가 출연해 '아빠방'이란 유흥업소에 대해 설명했다.